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 하면
많은 이들이 믿고 따라 하는 레시피이죠^^

저도 편스토랑 류수영 오징어볶음 레시피
따라 해봤습니다ㅋㅋ



편스토랑 류수영의 오징어볶음 재료는

오징어 한 마리 반
양파 1개
대파 1개
마늘 10알 정도 (편 썰기)
청양고추 3개

양념
고춧가루 3
설탕 3
양조간장 4
고추장 1


오징어와 야채를 다 손질하시고
양념을 다 챙기고 요리를 시작하세요^^

편스토랑 류수영 오징어볶음은
불조절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흐물흐물한 양파가 좋아서
먼저 넣고 볶았어요ㅎㅎ

편스토랑 류수영 오징어볶음은
면하고 같이 드세요♡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로
오징어볶음을 만들어
가족들과 먹었는데 모두 만족한 맛이었어요

믿고 따라 해보세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