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파란 하늘 보셨나요?

저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하늘이 어떤지 먼저 확인을 합니다

파란 하늘을 보면
그렇게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하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하늘이 파래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 했어요

그런데 저는 파란 하늘을 보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이 함께한
새생명 가족걷기대회가 생각납니다



새생명 가족걷기대회가
푸르른 5월에 열려서 일까요?ㅋ ㅋ

오늘도 파란 하늘을 보며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밝은 얼굴로 참석한
새생명 가족걷기대회를 생각했죠

또한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걷기대회를 하지 못한게 안타깝고 아쉬운 생각까지
하게 되었네요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하루빨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가족걷기대회가
다시 이어지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