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연혁을 일부 소개해드렸어요ㅋ

오늘도 이어서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자원봉사활동 연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에서
2007년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로
명칭을 변경하고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은 계속 이어지네요ㅎㅎ



2008년 눈에 띄는 자원봉사활동이 있네요
2008년도 시작 되자마자 태안반도 기름유출 현장에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이 달려가
피해복구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2009년에는 1호 사랑의 물펌프가 설치되고
제 1차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이 시작 되었네요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은
해를 거듭할 수록 다양하게 많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자원봉사활동 변천사를
보니 뿌듯해지는 이 마음!!!^^
저만 느끼는게 아니겠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