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메기하면 꽁치가 생각이 나는데
남편이 청어 과메기를
이마트에서 사왔어요

과메기를 원래는 청어로 만들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근데 꽁치가 가격이 저렴하고
흔해서 꽁치로 과메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과메기를 좋아하는데
청어 과메기는 처음 먹어보네요



이마트에서 청어 과메기 15,900원에 구입했어요


청어 과메기가 살이 더 통통한 것 같아요

과메기는 김에 쪽파 올려서
싸먹어야 제맛이죠ㅋ

저는 개인적으로
꽁치 과메기보다 청어 과메기가
더 맛있었어요

살짝 비린한 향이 있기 했지만
더 고소하다고 해야 하나
암튼 제 입맛에는 청어 과메기가 최고ㅋㅋ

청어과메기가 긴 겨울 밤에
야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이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