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도 많은 장르의 영화가 있지만

저는 마음이 따뜻해지고

감동이 있는 영화가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①영화 인사이드 아웃

 

 

 

인사이드 아웃 

Inside Out, 2015

 

 

개봉:  2015.07.09,   장르: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국가:  미국 ,   등급: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102분,  평점:   8.4

 

누적관객:  4,969,735명,  수상내역: 25회 MTV 영화 & TV 상, 2016

 

 

② 영화 인사이드 아웃 줄거리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우리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지금 당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
하루에도 몇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③영화 인사이드 아웃 포토

 

 

 

④ 영화 인사이드 아웃 예고편

 

 

 

 

 

 

 

영화 인사이드 아웃은

사람의 여러가지 감정을 

재미있게 캐릭터로 표현했어요

 

사람들은 보통 슬픔이라는 

감정은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죠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근데 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보면서

슬픔이라는 감정도

우리에게 꼭 필요한 감정이라는

사실을 알겠더라고요

 

슬픔이라는 감정이 있어야

울 수 있고 눈물을 흘려야

마음의 상처가 치유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영화 인사이드 아웃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라 더 좋아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