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에 산다면 한 번은 가봐야 한다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족외식을 했습니다ㅎㅎ

구미 버들미 식당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 3길 89-11



밥 먹고 여유 있게 커피까지 마시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메뉴는 생각보다 간단하죠


석쇠구이
오징어석쇠구이
청국장


파전 빼고 메뉴 다 주문했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3가지 메뉴 중
청국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많은 재료가 들어간 것도 아닌데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면서 감칠맛 폭발이었어요!!!

버들미 식당에
청국장 먹으러 한번 더 가고 싶네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