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지구환경 보호를 위해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통큰용기챌린지를 5월 26일부터 6월 17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했었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진행한 통큰용기챌린지에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페루, 뉴질랜드, 영국,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 헝가리 등 해외에서도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거의 모든 SNS 채널에서 참여 했다고 합니다

 

 

© jimmydean, 출처 Unsplash

 

 

여성동아에서 통큰용기챌린지에 참여한 많은 참가작 중

우수작 30점을 공개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아 글로벌 캠페인 #통큰용기 챌린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은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당면 과제입니다. 일상에서 음식이나 식재료를 포장할 때 발생하는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포장 용도로 낭비되는 …

woman.donga.com

 

와우~~저도 우수작에 들어갔어요ㅋㅋ

 

이렇게 선정된 건 처음이라 기분이 너무 좋으네요ㅋㅋ

통큰용기챌린지에 참여하여

환경보호도 하고 선물도 받고 앗싸!!!(혼잣말ㅋ)

 

조만간 착한 챌린지로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