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오늘 저녁식사 메뉴는
다름아닌 한우육회비빔밥이였어요ㅎ




집앞에 정육점에서
한우육회세트를 13000원에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와 남편이 육회를 좋아해서
한우육회세트를 2팩 사서
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먹었죠
유후~~

한우육회세트에는
육회와 2가지 소스,채썬 배가 있는데
고기 양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요ㅜ

사진으로 한우육회세트를
찍지 못한게 이렇게 안타깝네요..



한우육회세트 2팩 사서
3 식구가 저만큼의 육회를 맛볼 수 있었어요

저렇게 많은 양을 착한 가격에 먹어서
완전 좋았어요ㅋ




육회를 양념소스 넣고 버무려
고추장 소스 조금 넣고
쓱쓱 비벼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육회비빔밥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했네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