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늘 점심을 혼밥으로 즐겼는데
혼밥 메뉴는 비빔밥과 연어구이랍니다



비빔밥은 혼밥 메뉴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보리밥 위에 무생채, 부추김치, 시금치 나물,
가지볶음 그리고 계란 후라이 올려서
비빔밥을 뚝딱 만들었어요



연어구이는 어제 마트에서 3500원에 구입해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 10분
뒤집어서 200도에 10분 돌렸어요

연어구이가 부드러워 입어서 살살 녹더라고요

조리할때 비린내가 살짝 났는데
다 익으니까 비린 맛은 없네요ㅋㅋ

제가 생선구이를 생와사비간장에
찍어 먹는걸 좋아해서
생와사비장도 함께 준비했어요ㅋ

평소에는 혼밥하면 대충 배만 채웠는데
오늘은 비빔밥과 연어구이로
신경을 좀 썼네요ㅋㅋ

비빔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지 않았는데도
간이 딱 맞고 맛있었어요ㅋ

혼밥이였지만 즐거운 식사시간 보냈네요ㅎㅎ

혼밥 하실때 간단하면서
맛도 있고 영양도 챙길 수 있는
비빔밥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