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브랜드가 많이 있는데
저는 롯데리아만 찾게 되더라고요ㅋㅋ

가까운 곳에 있고
익숙한 곳을 좋아하는지라
롯데리아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또 롯데리아 가면
항상 먹는 햄버거가 있는데
핫크리스피버거예요ㅋㅋ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는
저희 딸이 롯데리아에서
자주 먹는 햄버거이죠ㅋㅋ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3월달 행사로
치즈스틱도 함께 나왔어요




핫크리스피버거가
매콤한 닭에 소스도 짜지 않고
양상추에 토마토까지 있어
제 입맛에 딱이죠ㅋㅋ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세트를
저는 Syrup 월렛 모바일 지갑 앱에서
13%할인 받아서
6800원 버거를 5900원에 구입했어요ㅎ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세트 가격은
7900원이예요

오늘은 롯데리아 햄버거로
배는 든든하게 입은 즐겁게 했네요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