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중에서도 건강해지는 음식이 있고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이 있죠

 

이번에 딸하고 외식(?)을 했는데
딸이 추천한 빙고 떡볶이 집을 갔어요

빙고 떡볶이 집에서
고추 떡볶이 순한 맛과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주문 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찍었어요ㅎㅎ


고추 떡볶이 3천원
버터갈릭감자튀김 3천원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지않나요ㅋㅋ

빙고떡볶이 맛도 괜찮더라고요
고추떡볶이는 적당히 달고

감자튀김 위에 뿌려진 버터는
갈릭이 들어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았어요

 

느끼할 때쯤 고추 떡볶이 국물에
감자튀김을 찍어 먹으면 👍

빙고 고추 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눈으로도 기분 좋아지고
입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