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여행 인동점◎

 

들깨칼국수가 맛있는

구미인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들깨 들어간 음식을 싫어했어요

들깨 들어간 무나물...

들깨 미역국...

 

그런데 시골여행에서

들깨칼국수를 먹고 달라졌어요ㅎ

 

들깻가루 들어간 음식이 

너~~ 무 맛있어요 ㅎㅎ

 

구미인동의 맛집이라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

시골여행에서는 들깨칼국수를 먹어야

한다며 저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들깨칼국수를 먹게 되었는데...

 

이제까지 느끼지 못했던 

들깨의 참맛을 보게 되었어요ㅋㅋ

 

이제는 딸하고 같이 들깨칼국수를

먹으러 시골여행을 가곤 해요

 

 

시골여행은 칼국수 양이 많아요

 

보통 저는 딸과 같이 가면 들깨칼국수 1그릇에

왕만두 반반 주문하는데

만두는 다 못 먹고 포장해오죠

 

모든 메뉴가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골여행의 들깨칼국수는

면은 남겨도 국물은 다 먹어요.

 

들깨의 고소한 맛이 좋아서

국물을 남기기 너무 아깝더라고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