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떤 음식 드셨나요?

저는 오늘 시판하는 돼지갈비 양념소스로
간편하게 돼지갈비찜을 만들어 먹었어요ㅋ

돼지갈비를 차가운 물에 1시간 이상
담가서 핏물을 빼고
통후추를 넣고 핏물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살짝 삶아주세요


삶은 돼지갈비를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돼지갈비의 양에 따라 시판 돼지갈비 양념을
넣고 저는 거기에 간 양파를 넣고
흑마늘즙이 있어서 같이 넣었어요ㅎ

그리고 물을 넣어야 해요
물 양 조절이 정말 중요해요

물을 조금 넣게 되면 많이 짜요
저는 시판 돼지갈비 양념소스 양의
2배 정도 되는 물을 넣었어요

그리고 센불에서 30분
중불에서 40분정도 끓였어요


야채는 중간에 넣어서 끓여주면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짜지 않고
맛있는 돼지갈비찜이 완성돼요

가스압력밥솥에 하면
돼지갈비찜이 30분 정도면 완성 됩니다

시판 돼지갈비 양념소스로 간편하게
맛있는 돼지갈비찜을 즐겨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