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늘 혼밥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티비 프로그램을 통해
찜 해놓았던
이원일 셰프가 선보였던 계란 육전을
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계란 육전 레시피는 정말 초간단해요



먼저 우삼겹살을 익혀줍니다
소금, 후추로 간을 하는데
참고로 저는 간을 하나도 안 했어요
파절이와 같이 먹을 거라서
간 안 해도 저에게는 괜찮았어요

우삼겹을 구워 먹고 남은 걸로 했더니
고기 양이 아쉽더라고요

고기가 넉넉하게 있다면 듬뿍 올리세요ㅋㅋ

고기가 얇으니까 빨리 익어서 바빴어요ㅎ

 


고기 양이 작아서 계란 2개를 풀어서 부어주었어요

 

 


표고버섯도 올려주세요
표고버섯 보이시죠 ㅋㅋ

불을 최대한 약불로 해서 계란을 익혔어요

 


계란 육전 완성되었어요
진짜 초간단 레시피죠

 

 


이원일 셰프는 계란 육전에
물냉이와 영양부추를 같이 버무려 올렸는데
저는 파절이를 좋아해서
파채에 맛소금, 고춧가루, 매실청, 참기름 넣고
버무려 계란 육전 위에 올려서
같이 먹었어요

 


오늘 혼밥이었지만 계란 육전으로
맛나고 고급스럽게 저녁 잘 먹었습니다

육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원일 셰프의 계란 육전 추천합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