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남편과 단둘이
외식을 했어요

오랜만의 외식이라 맛난 걸 먹고 싶어서
구미 지정 맛집인 리안으로 GO.

 

 

 

 

 

 



리안 중화요리집은 오래전부터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던 곳인데
구미에서 맛집으로 지정했나 봐요ㅋㅋ

 

 

 

 

 

 

저는 삼선간짜장 주문(8,500원)

 

초록색 면을 보니까 건강해질 것 같죠ㅋ

짜장에 큼직한 새우가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남편은 차돌박이 짬뽕 주문(11,000원)

 

차돌박이 고기도 많고 국물도 진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맵지 않다고 해요

 

 

 

 

 

그리고 리안 중화요리에 오면 꼭 시켜야 하는 

찹쌀 탕수육 미니로 주문(16,000원)

 

탕수육 고기가 커다랗게 튀겨져 나와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해요

 

 

두 명이서 음식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ㅋㅋ

남기지 않고 싹싹 비웠어요

 

남편이 입이 짧은 편인데 차돌박이 짬뽕 한 그릇 뚝딱하고

찹쌀 탕수육까지 잘 먹더라고요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