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핫도그에서 4월에 신메뉴로
명랑 핫볶이와 로제 핫볶이를 출시했는데
이제야 맛봤어요ㅎㅎ


명랑 핫볶이는
핫도그와 떡볶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가성비 갑인 신메뉴라고 합니다.

출처: 명랑 쌀핫도그 



명랑 핫볶이는 1~2인분 기준
통 가래떡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점보 핫도그와
떡볶이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가격은 11,900원이라고 합니다.



출처:명랑 쌀핫도그 




명랑 핫볶이는 맵기조절도 가능하고
떡볶이 토핑, 핫도그 토핑도 가능합니다.




명랑 핫볶이는 핫도그를 떡볶이 소스에 찍먹 해야 맛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핫도그를 다 잘라서 떡볶이에 올려놓고 먹었어요
나중에는 눅눅 해져서 ㅠㅠ
너무나 당연한 건데 왜 그랬을까요ㅜㅜ

핫볶이가 1~2인분이라고 되어 있는데
2명이 먹기에는 많아요
3명이서 기분 좋을 정도로 배부를 양인 것 같아요

명랑 핫볶이 맵기를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우리 가족 입맛에는 적당히 매운 것이 딱 좋았어요 ㅎㅎ


오늘 명랑 핫볶이로 저희 딸이 많이 행복해했어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