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름이 되면 꼭 한 번은 먹는 음식이 있는데요

우무 콩국수입니다

 

우무 콩국수는 영양도 좋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에요

 

 

 

 

우뭇가사리를 원료로 만든 우무입니다

우무는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최고인 음식이죠 ㅋㅋ

 

우무는 콩국에 넣어 먹거나 무침 등으로 먹는데

저는 콩국에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우무는 맛은 없는데ㅎㅎ

탱글탱글 탄력이 있어 식감이 좋아요

 

 

 

 

 

 

마트에서 500ml 6,000원 하는 콩국을 사서

우무에 부어주면 우무 콩국수 완성 ㅋㅋ

 

 

 

 

 

우무 콩국수에 토마토와 오이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데

집에 아무것도 없어서ㅠ 깨만 뿌렸네요

 

 

저는 우무 콩국수를 묵은지 김치와 함께 먹어요

 

이렇게 한 그릇 먹고 나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 우무 콩국수 한 그릇 드시고

여름 잘 보내세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