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 딸아이가 코로나 백신 접종을 했습니다

 

딸이 백신을 접종하고 돼지국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병원 주위에 돼지국밥 맛집을 

검색해서 간 곳이 평양 아바이 순대국밥 집입니다.

 

후기를 보니가 깍두기가 맛있다고 해서

평양 아바이 순대국밥 집으로 결정했어요

 

국밥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죠ㅋㅋ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61

평양 아바이 순대국밥

 

 

 

 

순대국밥 돼지국밥 순대만국밥

따로순대국밥 따로돼지국밥 따로순대만 국밥 

모두 7,500원이에요

 

 

 

저희는 따로 돼지국밥 주문했습니다ㅎ

 

 

 

뜨거운 음식을 잘못 먹는데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는 돼지국밥을 보니

속까지 뜨끈뜨끈 해지는 것 같네요

 

 

 

 

 

돼지국밥 고기에 비계가 많은 곳이 있는데

평양 아바이 순대국밥 집

돼지국밥은 고기와 비계가 적당히 있고

제가 좋아하는 고기들이 들어 있네요

 

 

 

 

후기에서 맛있다고 한 깍두기입니다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아삭아삭하니

돼지국밥 하고 먹기 딱 좋더라고요

 

 

 

 

 

생생정보에 방영되었던 집인가 봐요 ㅎㅎ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요즘 같은 시기에도

식당에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코로나 백신 맞는다고 스트레스받았던 우리 딸이

오늘 돼지국밥으로 위로받았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