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1번째 확진자가 대구에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며칠 확진자가 없어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지나 했는데

확진자가 다시 나오기 시작하니까

항상 개인위생에 신경을 많이 써야 될 것 같아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시작되어서

어떤 분들은 중국 음식 먹는 것도

조심스럽다고 하는데

저는 딸아이의 성화가 더 무서워

처음으로 마라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요즘 10대 소녀들이 많이 가는 마라탕 맛집이

있다며 너무 맛있다고

꼭 다시 가고 싶다고 저와 눈만 마주치면

이야기를 하는데...

그 성화에 못 이겨 약속을 했어요

 

 

구미 진평동 마라탕 맛집 라쿵푸

 

야채,면 종류 셀프바
꼬치 셀프바

 

 

마라탕은 TV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본 음식이지만 중국 음식이라서 그런지 

식당에 들어갔는데 얼마나 낯설던지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딸아이가 하라는 대로만 했어요ㅋㅋ

 

먼저 셀프바에서 자기가 먹고 싶은

야채와 면 종류, 꼬치를 선택해요

 

딸아이는 야채는 숙주나물과 청경채는 

꼭 넣고 감자도 맛있다고 추천하더라고요

 

그리고 면 종류는 옥수수 면과 감자당면,

훠궈 면(가래떡) 추천해줬어요

 

마라탕은 선택한 재료의 무게로 

음식 가격을 계산하더라고요

 

그런데 꼬치는 1개당 천 원이에요

 

 

처음이라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몰라

소심하게 재료를 담았어요 ㅎㅎ

 

 

 

 

 

 

라쿵푸 마라탕

 

저와 딸은 고른 재료의 가격은 7천 원 정도이고

중간맛에 고기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저는 유부 꼬치 1개 넣었어요

 

 

 

마라탕 국물부터 한입!!

딸아이가 왜 마라탕 마라탕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산초 맛이 살짝 나면서 저의 입맛 완전 딱이었어요

 

다음에 또 딸하고 갈 것 같아요

이번에는 소고기 추가해서 먹어야 되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