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점심에 즐겼던 혼밥 메뉴인

납작비빔만두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ㅋㅋ

 

납작비빔만두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로

아삭한 채소들 때문에 

식감이 좋아서 입도 즐겁고 개운해지는 메뉴입니다.

 

 

 납작비빔만두는

집에서 뚝딱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납작 비빔만두 재료

양배추, 콩나물, 깻잎, 시판 초장, 올리고당, 통깨,

납작만두

 

 

¶납작비빔만두 만들기

 

양배추를 채 썰고

콩나물은 살짝 삶고

깻잎 채 썰어 야채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시판하는 초장을 듬뿍 붓고

초장의 시큼한 맛이 싫어서

올리고당을 넣고 통깨 뿌려서 무쳐주면

야채 준비는 끝났습니다

 

 

 

납작만두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굽습니다.

 

부드러운 걸 좋아하시는 분은 기름을 조금만 두르고 

살짝 구워주시면 됩니다.

 

 

 

구운 납작만두에 초장에 무친 야채를 듬뿍 올려서 싸서 먹으면 됩니다

 

 

참고로 납작만두를 너무 바싹하고 구운면

야채를 쌀때 조금 힘들어요

그리고 한 입에 먹게 되면 입안이 따끔따끔해요 

 

 

납작비빔만두를 야채를 많이 올려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ㅎㅎ

 

집에서 납작비빔만두 뚝딱 만들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

 

납작비빔만두는 혼밥으로도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혼밥 메뉴 추천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