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딸과 데이트를 하면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는 마라탕 집을 갔어요

마라탕 맛이 괜찮아서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구미 도량동 맛집 양양 사천 훠궈 마라탕 소개합니다ㅎ



 

구미 도량동에 양양 사천 훠궈 마라탕 집은 

골목에 있어서 주차할 곳이 없더라고요ㅠㅠ

 

 

마라탕 100g  1,600원

꼬치류 개당 1,000원

고기류 100g 3,000원

 

마라탕 재료를 신나게 담아서 2만 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ㅋㅋ

 

 

 

양양 사천 훠궈 마라탕 집은 마라탕도 괜찮지만

꿔바로우 맛도 괜찮더라고요

 

꿔바로우 15,000원

미니 꿔바로우 10,000원

 

저희는 미니 꿔바로우 주문했어요

 

오늘 마라탕과 꿔바로우로 입이 참 행복했네요ㅎㅎ

 

참고로 양양 사천 훠궈 마라탕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시간이 기억이 안 나네요ㅠ

점심시간 지나서 가실 것 같으면 전화해 보시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