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과 중부지역에는
폭우로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고
안타깝게 목숨까지 잃은 안타까운 소식들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어요ㅠ

코로나19로 안그래도 힘든 요즘
폭우까지 더해져 이중고를 겪고 계신 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많이 무거워지네요ㅠ

희망을 잃지 마시고 힘내세요!!!

수도권과 중부지방을 폭우인데
제가 있는 남부지방을 폭염으로 무더운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폭염으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주르륵...
기운까지 없어 몸이 축축 쳐지네요

그래서 힘을 내기 위해
점심으로 구미 본가불냉면을 먹었어요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이
힐링제이잖아요



구미본가불냉면에서 물냉면,비빔냉면 시켰어요
(참고로 배달비가 있어요)

물냉면 가격은 6,500원
비빔냉면 가격은 7,000원


역시 비주얼은 비빔냉면이네요ㅋ

근데 여기 냉면집이 불냉면이라고 했잖아요
매운맛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고요



본가불냉면은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아서
소스를 조금 찍어 먹었는데
매워요!!!
제 입에서 불이 나더라고요ㅠ

근데 본가불냉면의 매운맛은
점점 쌓이는 매운맛이였어요

참고로 저는 매운걸 잘 먹지 못해요ㅋ

냉면에 매운맛 소스를 조금씩 넣어서
드셔 보시고 추가하세요
아니면 입에서 불나요ㅋ



모두가 힘든 요즘 맛있는 음식으로
모두 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