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는 감자전에
옥수수를 넣어서 입을 즐겹게
했었죠 ㅋㅋ

https://hope80.tistory.com/m/85

식감이 톡톡 겉바속촉 감자옥수수전

아는 분이 강원도 감자를 주셨어요 비도 계속 오고 감자도 있고 감자전을 만들어 먹었어요ㅋㅋ 근데 그 동안에는 감자를 갈아서 밀가루 섞어서 감자전을 부쳐 먹었는데요 오늘은 톡톡 터지는 ��

hope80.tistory.com


오늘은 감자를 슬라이드로 썰어서
치즈 올려 입을 행복하게 했어요ㅋㅋ



분명 채칼로 감자를 슬라이드로
썰었는데
감자가 작아서 그런지 이렇게 나왔어요ㅠ

여기에 소금 간을 살짝 했어요




기름을 넉넉하게 두른 후라이팬에
감자를 최대한 얇게 올려서 익혀주세요




감자가 어느정도 익으면
치즈를 수북히 올려주세요 ㅋㅋ




뚜껑을 닫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주면 되요





치즈 녹은 것만 봐도 절로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네요ㅋㅋㅋ

치즈감자전 맛은 괜찮았어요
치즈가 올라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ㅋ

감자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지면
더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오늘도 감자와 치즈 때문에
제 입이 행복했네요 ㅎㅎ

님들도 요즘같은 때
맛난 거 먹고
힘내시고 행복해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