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이 강원도 감자를 주셨어요
비도 계속 오고 감자도 있고
감자전을 만들어 먹었어요ㅋㅋ

근데 그 동안에는
감자를 갈아서 밀가루 섞어서
감자전을 부쳐 먹었는데요

오늘은 톡톡 터지는 식감을 위해
냉장고에 있던 옥수수를 섞어서
감자옥수수전을 만들었어요ㅋ




감자전 레시피는 너무 간단해서
패스할께요ㅎ

이미지를 통해 충분히 아시겠죠 ㅋ
이번 감자옥수수전에는
밀가루를 섞지않고 100% 감자만
갈아서 부쳤어요

작게 부치니까 찢어지지않고
맛있더라고요

감자옥수수전은 기름을 충분히 두르고
부치세요

그럼 겉바속촉 감자옥수수전이 되요

감자전에 옥수수를 넣으니까
옥수수 맛은 많이 안 나고 식감만 톡톡
좋더라고요ㅎㅎ

감자전을 조금 다르게 먹고 싶다면
옥수수 넣어보세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