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점심식사로 무엇을 먹으셨나요?^^

 

저는 오늘 점심을 혼밥으로 즐겼어요ㅋㅋ

혼밥으로 여름에 제가 즐겨 먹는

비빔국수를 먹었어요

 

비빔국수가 혼밥 메뉴로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비빔국수를 만들때 거의 소면으로 하는데

오늘은 특별히 톳국수를 삶아서

비빔국수를 준비했어요

 

 

 

 

톳국수를 처음 봐서 조금 망설이다

920g 한묶음에 7000원에 구입을 했었죠 ㅋㅋ

 

톳이 몸에 좋은 거 다 아시죠

 

톳은 우유의 15배, 소고기의 350배,

돼지고기의 280배, 다시마의 2배의

칼슘이 함량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고기의 137배, 돼지고기의 200배,

조기의 433배, 다시마의 2배의

철분이 함량되어 있다고 하네요

 

톳국수를 소면보다 1~2분 더 삶아서

찬물에 열심히 헹궈서 준비했어요

 

 

 

 

집에 있는 상추와 깻잎, 계란 프라이를

썰어서 준비하고

 

시판하는 초장에 매실엑기스와 참기름, 깨소금 뿌려주면

비빔국수 준비 끝.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톳국수가 메밀국수와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톳국수로 만든 비빔국수라

더 건강해진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

 

혼밥 하실 때, 특히 여름에 비빔국수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