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가  되니까 맑았던 하늘이 시커멓게 변하더니
소나기가 시원하게 내렸어요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보니까
칼칼한 짬뽕이 생각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오늘 저녁식사 메뉴는 짬뽕으로
결정!!?ㅋㅋ

 

 

 

 

 

 

요즘 중국집이 참 많아서 어디에서 배달을 시킬까
고민하다 차이&웍에서
짬뽕과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짬뽕은 7천 원, 짜장면은 5천 원

 

 

 

 

 


짬뽕이 삼선 짬뽕이라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차이&웍 짬뽕에는 특이하게
물만두가 2개 들어가 있었어요

해물에 물만두???
잘 안 어울릴 것 같은데...(혼잣말ㅎㅎ)


 

 

 

 

 

 

짬뽕 먹을 때 짜장면 안 시키면 서운하죠 ㅋㅋ

차이&웍 짜장면에는 계란 프라이까지
올려서 주네요

차이&웍은 짬뽕, 짜장면이 간이 짜지 않아서
저희 집 식구들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로
입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ㅋㅋ

요즘 더운 날씨에 건강하고 맛난 음식
잘 챙겨 드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