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혼자 저녁식사를 했는데
너무 기분 좋게
행복한 저녁식사를 했어요ㅋㅋ

저녁식사 메뉴가 무엇이냐에 따라
혼자 먹는 식사도
콧노래 부르며 즐거울 수 있네요ㅋ

기분 좋게 저녁식사를 즐긴 오늘의 메뉴는
바로 멍게젓 비빔밥입니다.


색깔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ㅎㅎ

마트에 멍게젓을 팔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보여서
멍게젓을 500g 13,000원에 샀어요

판매자 분에게 어떻게 먹으면 맛있냐고 물었더니
멍게젓을 올려서 비빔밥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봄동과 깻잎을
채썰듯이 준비하고
숙주나물도 있어서 같이 올려서
멍게비빔밥을 만들었죠



멍게젓 비빔밥에 참기름도 넣지 않았어요
참기름 참 좋아하지만
멍게 향이 없어질까봐 참기름 생략하고
쓱쓱 비벼서 크게 한 입 얍!!

정말 맛있어요♡
어깨가 들썩들썩 할 정도로 맛있어요ㅋ

멍게 좋아하시는 분들
꼭 멍게젓 비빔밥 먹어보세요
멍게젓만 있으면 간단하게 멍게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ㅋ

+ Recent posts